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작은 나사를 풀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사용하는 다이슨 V6 청소기 분해 청소시 별나사를 풀어야 하는데 집에 공구가 없어서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샤오미 정밀드라이버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직구로 구입해야하고 가격을 검색해보니 2만원이 넘는 것 같아서 쿠팡 자체 브랜드인 탐사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쿠팡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는 탐사 제품을 여러개 사용하고 있는데 이마트의 노브랜드 같은 느낌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정밀 드라이버 세트 역시 외부 케이스는 알루미늄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첫 인상은 괜찮은 느낌이였습니다.

구성품은 알루미늄 케이스 안에 핸들 및 9종류 24개의 헤드복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헤드복스 종류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렇게 다양한 모양의 헤드복스를 사용할 일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 -, * 드라이버 정도는 가끔 사용할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핸들에 원하는 헤드복스를 끼우면 자석이 있어서 착 달라붙게 됩니다. 내부 케이스에도 자석이 있어서 헤드복스가 쉽게 빠져서 분실할 위험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전체적인 만듬새는 아쉬운 부분없이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데 샤오미와 외부 케이스 디자인 및 기능적인 측면은 동일해 보입니다. 다만 내부 수납 케이스의 디자인이 조금 다르고 내부 케이스 색상이 탐사 제품이 조금 더 밝은 회색이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샤오미 브랜드보다 가격이 15,700원으로 저렴하고 로켓와우로 배송이 빨라서 탐사 제품을 구입했는데 정밀드라이버 필요하시다면 쿠팡에 상품평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상품평이 좋은 편이고 저 역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밀 드라이버는 자주 사용하지는 가끔 필요한 경우가 꼭 생기기 때문에 하나쯤 구입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구입을 안하다가 결국은 구입을 했으니까요.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